[맛집] 서울 잠실 (잠실역) 조용한 룸 있는 해우리, 한우 짱 도쿄등심

728x90

약속이 잡히면 어디에서 만날지가 항상 고민입니다. 어디에서 먹으면 가성비 좋게 먹을까? 어디에서 먹으면 감동적인 시간을 줄 수 있을까? 얼큰한 국물 생각나는데 어디가 좋을까? 누가 어디 예약했으니 여기서 보자 하면 차라리 마음이 편합니다. 

잠실역 주변에서 약속이 있을 경우 가기 좋은 모임장소를 몇 군데 모아보았습니다. 

 

 

해우리

 

잠실역 근처에서 조용하게 식사하기 좋은 해우리를 소개합니다.

(네이버 별: ?/5) 영업한 지 오래된 곳인데, 별점이 없네요. (내가 못 찾는 건지...)

저도 얼마전 잠실역 근처에서 조용히 식사하기 좋은 곳을 찾다 해우리라는 해초바다요리 식당을 예약했습니다.

잠실역 해우리의 가장 큰 장점은 조용하게 룸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금요일 오후 3시에 전화를 했는데도, 룸 예약이 되더군요.  

해우리는 잠실역에서 잠실대교 쪽으로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브레이크 타임이 14:30~17:00이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음식특징:

(1) 간단한 해초(꼬시래기, 톳, 세미역)와 메인 메뉴. 메인메뉴는 메뉴에 따라 세꼬시, 고등어, 일식회 등이 있습니다.  
해초는 먹고, 부족하면 더 주니까 마음껏 드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해초를 좋아합니다. 

(2) 메인메뉴:
점심이 가성비가 높은 편이지만 그래도 일반 횟집에 비해서 가성비가 중간 또는 중간 이하입니다. (저녁에 간단하게 주류와 먹으면 인당 5~8만원 정도는 예상하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룸에서 깔끔하게 먹는 비용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회 또는 세꼬시 메뉴를 주문할 경우, 횟집이나 일식집에 비해서 스끼다시의 종류가 좀 작고, 뭔가 조금 부족한 느낌이 있습니다. 

그래도, 괜츈은 편입니다.  거의 아래 사진과 같이 나옵니다.  큰 감동은 없지만, 손님 모시기에 조용하고 큰 부족함은 없습니다.   

(3) 서비스: 직원분들 나이대가 좀 있으신데, 친절하십니다.

<점심메뉴>

해초 고등어 한상: 12,000원

출처: 해우리 홈페이지 

해우리 특정식: 39,900원

출처: 해우리 홈페이지 

묵은지 고등어조림: 15,000원

출처: 해우리 홈페이지 

전복뚝배기: 15,000원

출처: 해우리 홈페이지 

<저녁메뉴>

남도특선: 40,000원  /  모둠특선: 52,000원

주방장특선:  62,000원 /   건강돌도다리특선: 72,000원

 

 

도쿄등심

도쿄등심은 잠실역 주변에서 꽤나 알려진 맛집입니다.  당일 오후에 전화하면 저녁 테이블 잡기가 쉽지 않습니다.
가실 분들은 하루 전에 예약하시는 센스! 필요합니다.

(네이버 별: 4.4/5) 우수한 수준입니다.

 

 

영엽시간:

평일 11:00 - 23:00  평일 15:00 - 17:00브레이크타임

주말 12:00 - 23:00  주말 16:00 - 17:00브레이크타임

 

음식특징:

(1) 간단한 해초(꼬시래기, 톳, 세미역)와 메인 메뉴. 메인메뉴는 메뉴에 따라 세꼬시, 고등어, 일식회 등이 있습니다.  
해초는 먹고, 부족하면 더 주니까 마음껏 드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해초를 좋아합니다. 

(2) 메인메뉴: 
여기도 역시 그나마 점심이 가성비가 높은 편이지만 점심이나 저녁이나 가격이 높은 편입니다. 코스 메뉴 기준으로 점심은 인당  5만원 내외, 저녁은 10만원 정도는 생각하셔야 됩니다.  해우리 보다 비싸지만, 만족도는 더 높은 것 같습니다. 

런치메뉴 (출처: 도쿄등심 잠실본점)

점심 메뉴 중에 C 180g 시키시면 인당 5만 9천원 정도 나옵니다. C시키시면, 모찌리도후, 연어사시미, 크림새우 고로케,  그리고 한우가 서빙 됩니다.

모찌리도후는 일본 두부라고 보시면 되는데, 모짜렐라 치즈 마냥 쫄깃쫄깃합니다.

한우는 등심, 안심 그리고 살치살이 나오는데, 180g 시키면 양이 적을 것 같지만 그 전에 이것 저것 먹다보니 양이 적게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양이 많다고 하는 사람이 꽤 있습니다. 왠지 도쿄등심이라고 하면 와규가 나와야 할 것 같은데, "이 땅위의 자존심 한우"라고 하네요.

한우 (출처: 도쿄등심 잠실본점)

 

여기 장점 중에 하나가 고기를 직원분께서 한 점 한 점 구워 주십니다. 편합니다. 

고기랑 같이 파채와 고기 찍어 먹는 소스가 나오는데, 괜츕습니다. 

고기 다 드시면, 귀리쌀밥과 우니 미역국으로 마무리입니다. 

 

저녁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디너메뉴 (출처: 도쿄등심 잠실본점)

(3) 서비스: 직원분들 친절하십니다.

참고로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손님 모시고 조용히 먹기에는 해우리가 좀 낫습니다.

실내 인테리어 (출처: 도쿄등심 잠실본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