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편백집 (편백나무찜기에 쪄 먹는 우삼겹)

728x90

본 포스팅은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으로 소문난 편백집의 찾아가는 길, 메뉴, 음식 맛, 가격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직접 가서 자비로 먹고 남기는 솔직 후기입니다^^  롯데월드, 롯데타워, 롯데 백화점에 레스토랑, 맛집이 너무 많죠. 숫자를 세어 보면, 식당 개수가 수 백개가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많으니 고르기 더 힘드시죠?  본 포스팅이 고민을 좀 덜어드리면 좋겠네요 ㅎㅎ

오늘 날씨가 좋습니다 동안 미세먼지가 상당히 했는데 요즘은 며칠 하늘이 많습니다 특히 오늘 하늘은 너무 깨끗하고 좋네요 저녁이 되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잠시 롯데 월드 편백 집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찾아가시는 길

잠실월드몰 편백집의 위치 잠실 롯데월드 지하 1에있습니다.  롯데월드몰 주차비용 관련해서, 롯데월드  지하에 주차를 하시면, 식사를 하시더라도 주차료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저희는 롯데백화점 쪽 롯데마트에서 장을 볼 계획이 있어서, 롯데 백화점 쪽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였습니다.  롯데 백화점 쪽은 백화점, 마트, 놀이동산 어디에서 쇼핑을 하던, 식사를 하던 일정 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처음 가시는 분들은 편백집을 찾기가 힘드실 있습니다.  왜냐하면 롯데월드 지하 일층이 너무 크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지도를 보시고 찾아 가시길 바랍니다.  편백집은 자문밖이라는 롯데월드몰 지하1층 푸드코트와 붙어 있습니다.  자문밖에 입장하지 마시고 주변을 보시면, 보입니다. 

 

​주차를 하고, 롯데백화점 지하에서 물건 좀 사고 조금 걸어서 편백집에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편백집 분위기

그런데, 조금 놀랐네요. 편백집의 규모가 생각보다 작네요.  다른 블로그를 보면, 왠지 편백집이 꽤나 식당으로 상상되었는데 의외로 편백 집은 푸드코트 옆에 조그만하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분식집 규모와 분위기입니다. 

중요한 손님을 모실 생각이 있으신 분 또는 분위기 좋은 맛집을 원하시는 분은 여기는 Pass 하세요

저희같이 가족끼리 갈 때는 상관은 없습니다.  맛만 좋으면 되는거죠. ^^

테이블 숫자가 많지는 않지만 빈 자리가 없네요. 참고로 저희 가족이 차전 시간은 오후 8시가 넘은 시간 이었습니다.  대기 줄이 있어서 20 이상 기다린 후에야 저희 테이블이 나왔습니다 

 

편백집 메뉴

편백집 메뉴 입니다.  저희는 3 인 세트를 시켰습니다. 3인 세트의 가격은 49,000 원입니다.  오징어 무침을 시키면 8,000원이 추가 됩니다.

3인 세트 시키면 식사 2 개를 주문 수가 있습니다 저희는 불고기덮밥과 불고기 뚝배기 시켰습니다.

편백집 메인 메뉴와 식사 메뉴: 맛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자리에 가면 작은 냄비가 있고  냄비 안에는 물과 나뭇잎이 한 두개가 있습니다.  

종업원이 편백나무로 만든 찜기 하나를 들고 옵니다. 

 

이거는 반찬입니다.  반찬은 이게 다입니다.  고기를 먹기 위한 일종의 정예부대만 있습니다.  상추도 없습니다.  깻잎만 있습니다.  ㅎㅎ   반찬은 종류는 적지만,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고기 먹을 때 같이 먹는 소스로 밑에 있는 장 외에, 쌈장, 와사비, 그리고 스테이크 먹을 때 나오는 소스를 주네요.

누가 메뉴를 설계를 했는 지 모르겠지만, 고민을 많이 한 것 같습니다.  다 먹고 나서, 반찬 종류가 적거나 양이 적다는 불만은 없네요.

 

요거는 고기를 찍어 먹는 장입니다.  

 

 일단 편백 쯤에 사이즈가 생각보다 크네요.  편백나무 찜기 위에 타이머가 있습니다.   저 타이머가 울리면, 저 뚜껑이 열리고, 고기 먹기 시작~ 입니다.

 

​불고기 덮밥입니다.  위에 계란이 하나가 올려져 있는데 맛 있게 보입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이거 먹거나, 새우가 나오는 식사를 먹네요.  저는 생새우 알러지가 있어서, 이걸로 시켰습니다.  맛 있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하네요.  

불고기 뚝배기입니다.

 

이렇게, 식사 메뉴를 먹다보면, 알람시계의 삐리릿 삐리릿 소리가 나더니, 종업원이 오셔서 찜기 뚜껑을 열어 주십니다.  드디어 ~!!!

먹음직합니다.  그리고 현백 찜기에 차돌박이 같이 생긴 고기들이 얇게 배차 됐습니다 고기 밑에는 숙주나물들이 깔려져 있구요.  차돌박이 아닙니다.  우삼겹입니다.  그래도 상관 없습니다.  맛 있으면 된거죠. ㅎㅎ 

맛은 좋습니다.  고기 잡내 안 납니다.  품질 좋은 한우에서 느낄 수 있는 고소함 이라던가, 또는 육즙은 없습니다.  하지만, 편백나무 찜기에서 찐 고기라서, 담백합니다.  은은하게 편백나무 냄새도 나서 좋구요. 

깻잎에 숙주나물 넣고, 고기 한 점을 기름장에 듬뿍 찍어 숙주나물 위에 올리고, 또 그 위에 스테이크용 소스를 살짝 찍어서 먹습니다.  매우 만족스럽네요~​

​​

그리고, 잠실롯데 월드몰 편백집 가시면, 이 행사 챙겨 드세요.  콜라 한 캔 무료로 제공합니다.  카카오톡에서 검색하셔서 친구등록하면 됩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